전세계 최고의 브랜드 가치를 자랑하는 Apple 시애틀에서 그 몸집을 부풀리다....

전세계 최고의 브랜드 가치를 자랑하는 애플 (Apple)사가 시애틀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실리콘 밸리에 본사를 두고 있는 거대 공룡기업 애플(Apple)사는 작년부터 시애틀로 비지니스 영역을 확장하는 작업을 진행해 오고 있다. 이미 애플 시애틀 지점은 500명의 직원들이 인공지능(AI) 영역에 중점을 두고 활발한 사업활동을 하고 있지만, 최근에 애플사는 2024년까지 시애틀에 약 2000 명의 직원들을 추가적으로 고용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퓨졋사운드 비지니스 저널에 따르면 애플사는 시애틀 다운타운에 총 4000명의 직원까지 수용할수 있는 엄청한 크기의 사무실 빌딩 임대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발표하였는데, 위치는 아마존 본사가 있는 사우스 레이크 유니언 지역으로 들어올 것으로 예상되어 추후 아마존의 이웃이 될 것으로 예측되어지고 있다. 실제 애플사가 추진하고 있는 사우스 레이크 유니언 지역의 333 Dexter Building 을 임대할 경우 애플사는 시애틀에서 엄청난 사업 확장이 이루어질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애플사의 사업확장에 따른 직원고용은 시애틀 경기에 활력을 불어넣고, 시애틀 부동산 시장에 더욱더 긍정적인 영향을 끼쳐 집값상승에 요인이 될것으로 예측되어진다. 수익형 부동산이나 집을 구매하시고자 하는 분들은 장기적인 안목에서 집값 상승과, 구매후 렌트와 같은 임대사업에 수익을 남길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