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최고의 타운 25위안에 선정돼...

하이킹, 등산, 캠핑, 세일링, 패들링 및 산악 자전거 타기를 위해 시애틀에 오셨나요? 이런 소문들이 돌았다 : 시애틀은 Outside 매거진이 선정한 모험과 그것을 지원하는 문화 부문에서 "미국의 최고의 도시" 중 25 위 안에 등극했다. 전체 목록은 화요일에 발행된 2017 년 7 월호에 자세히 실려 있다.

시애틀은 "진정한 어드벤쳐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대도시"로 선정되었다.


지난 5 년 동안 이 잡지는 독자들에게 최고의 어드벤쳐를 즐길 수 있는 타운들을 선정해 달라고 요청해 왔지만, 올해의 리스트는 "전문가 협의회"에 의해 직접 선정되었다고 Outside 매거진의 조나 오글레스 편집인은 전했다.

"시애틀에서 스릴을 추구하는 사람들은 다른 먼 곳에 갈 필요없습니다. 등산, 급류 래프팅 또는 싱글 트랙 트레일을 정복하는 등의 레크리에이션을 바로 가까운 데서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라고 오글레스는 서면 공개를 통해 말했다. 이런 어드벤쳐 외에도 전문가들은 도시 선정 기준으로 왕성한 먹거리 장소들, 어린이 친화적인 환경 및 모든 배경의 사람들이 환영받는 곳인지의 여부 등을 고려했다고 한다.

이 잡지는 시애틀을 다음과 같이 소개한다.

진정한 어드벤처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도시 : 시애틀은 거의 사면이 물로 둘러싸여 있다. 그리고 산들이 즐비해 있다. 동쪽에는 캐스케이드 산맥이 펼쳐져 14,411 피트의 명물 레이니어 산에 있고, 서쪽에는 유명한 올림픽 산맥이 있어, 집 발코니에서도 바라 볼 수 있을 정도다(평균 가구 소득 : $ 71,000).

25위 안에 뽑힌 다른 도시들에 대한 평가를 보자 :

  • 최고의 멀티 스포츠 타운 : Bend, Oregon : 벤드는 몇 가지 이유로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도시 중 하나다. 마을 가까운 곳에 급류 파크가 형성되어 있고, 인근 Mount Bachelor 에는 내리막 길의 자전거 공원이 확장되어 있으며, 지난 겨울에 600 에이커에 달하는 새로운 리프트를 조성했다. 또한 지난 십 년 동안 Deschutes National Forest에 150 마일에 달하는 산책로를 건설했다 (평균 가구 소득 : $ 53,000).

  • 겨울 최고의 음식 : 포틀랜드, 메인 : 메인에 사는 사람들은 강인한 사람들이다. 캐스 코 베이에 있는 겨울 바다 카약을 타는 사람들, 3 세대 바닷가 재향 군인 및 북유럽 스키를 타고 통근하는 변호사를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평균 가구 소득 : 46,000 달러).

  • 최고로 유명해지지 못한 산악 마을 : Salida, Colorado : Salida의 주민들은 100마일에 걸친 최고의 급류, 최고의 송어 낚시, 겉으로보기에는 끝이없는 고산 싱글 트랙, 스키 언덕 (800 에이커의 Monarch Mountain은 마을에서 30 분 거리에 있음), 공예 맥주를 제공하는 피자 식당등을 즐길 수 있다. 이 마을은 교통 체증으로 뒤덮인 대도시 덴버에서 약 140 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평균 가구 소득 : 41,000 달러).

  • 걸프 지역 최고의 패들링 : 플로리다 주 세인트 피터스 버그 (Saint Petersburg, Florida) : 오랜 전통을 지닌 걸프 해안 마을에 사는 사람들의 삶은 물 위에서 사는 삶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 도시 안에 있는 Weedon Island Preserve는 3 천 에이커 규모의 야생 동물 피난처로 장미산 저어새 거주지와 4 마일에 달하는 워터 트레일 (평균 가구 소득 : 4 만 6 천 달러)을 갖추고 있다.

  • 최고의 산악 마을: 캘리포니아 주 비숍 (Bishop) : 산악인들은 1 년 내내 스포츠 등반을 위해 오랫동안 방문한 마을이다. 맘모스와 같은 다른 산악 도시보다 생활비가 더 저렴해 살기 좋은 곳이기도 하다(평균 가구 소득 : $ 41,000).

  • Shoo-in : Charleston, South Carolina : 찰스턴에서는 굴을 챙기고 아이들과 함께 늪지대와 이끼 낀 숲을 자전거를 타고 저지대 일몰 (평균 가구 소득 : 56,000 달러)을 감상할 수 있다.

  • 산과 마가리타의 가장 좋은 조합 : 뉴 멕시코 주 산타페 : 도시의 그림에 어울리는 도시를 만들기 위해서 건축을 지을 때 흙 어도비 건축물처럼 보여야 한다는 조건이 따른다. 산타페는 확실히 두드러지는 지역이다. 해발 7000 피트 높이에 있는 주 수도에 년중 300 일의 햇살, 인접한 350 평방 마일의 황무지 지역, 5 개의 프랑스 빵집 (평균 가구 소득 : 41,500 달러)이 있어 눈에 띄지 않을 수 없다.

  • 최고의 강가 타운 : 미시간 주 그랜드 래 피즈 : 전체 주 (州)가 반등 중이지만, 그랜드 래 피즈 (Grand Rapids)보다 나은 도시는 없다. 연구 기관, 미시건 주립 대학 캠퍼스 및 병원을 포함하는 의료계는 수십억 달러를 경제에 쏟아 부으며 수천 명의 고소득 일자리를 창출했다 (평균 가구 소득 : 4 만 달러).

이 외의 목록및 원 기사를 읽으려면 http://www.seattletimes.com/life/outdoors/seattle-makes-outside-magazines-25-best-towns-ever-list-and-heres-the-rest/?utm_source=The+Seattle+Times&utm_campaign=778768ae96-Morning_Brief_06_14_2017&utm_medium=email&utm_term=0_5beb38b61e-778768ae96-122538833

참조.